• Company
  • 그룹사소개
  • 일본SBI홀딩스
  • 뉴스&공지

SBI
HOLDINGS(Japan)

Strategic Business Innovator
SBI그룹은 1999년 설립이래 인터넷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편리하고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중심주의’이념을 준수 해 왔습니다.
또한 IT와 생명공학 분야를 중심으로 벤처기업 투자를 실시하여 신생산업 육성에도 몰두해왔습니다.
그 결과, 증권∙은행∙보험사업 등 다양한 인터넷 금융 서비스를 포괄하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인터넷 종합금융그룹으로의 성장과 더불어 투자사업분야에서는 일본 최대규모의 벤처캐피털이 되었습니다.

국내 금융서비스 사업에서도 고객중심주의 이념을 바탕으로 증권·금융·보험사업을 핵심으로 하는 복합금융기업으로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시장의 완성을 위해 적극적인 경영자세로 여러 정책에 착수하고 있습니다.

자산운용사업에 있어서는 신흥국을 중심으로 폭넓은 지역을 커버할 수 있는 글로벌 투자체제 구축을 완료해가고 있습니다. 향후에는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운용자산을 더욱 확대시키고 국내외에서 투자사업을 펼치는 세계적인 프라이빗 에퀴티 회사를 지향하겠습니다.

또한, 인터넷 금융서비스 사업의 국제화에 한층 더 주력하여 일본에서 쌓은 금융서비스 사업의 시스템과 노하우를 아시아 중심의 신흥국에 활용함으로써 ‘일본 SBI’에서 ‘글로벌 SBI’로 비약 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주력사업의 하나인 바이오 관련사업에서는 의약품, 건강식품 및 화장품 등의 연구개발과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앞으로는 ALA(5-아미노레불린산)를 이용한 의약품의 연구 개발 및 임상실험 실시와 중동 바레인을 거점으로 한 생산·판매 부분의 해외 진출에 주력할 것입니다. 투자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사업진출로 차세대 성장산업인 바이오산업 육성도 적극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SBI그룹은 지금까지도 그리고 앞으로도 “Strategic Business Innovator”로서 모든 기업 이해관계자 여러분의 건강과 풍요로운 생활창조에 공헌하기 위해 임직원이 하나되어 매진해 나갈 것입니다.

SBI홀딩스 주식회사
대표이사
키타오 요시타카